언론보도자료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머니투데이]폰사요몰 “중고폰 판매·구매 시 폰…

폰사요몰 “중고폰 판매·구매 시 폰사요몰 초특가 이벤트 주목”중고폰 거래 사이트 폰사요몰은 중고폰 판매 시나 중고폰 구매 시 자사가 진행하고 있…

피로회복을 위한 최고의 꿀팁

많은 운동선수와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더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근육량 결과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 후 마사지는 운동 범위를 …

[파이낸스투데이]아이폰 리퍼 80% 저렴하게 받…

아이폰 리퍼 80%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착한 리퍼 ‘폰사요몰’아이폰 리퍼는 센터 대비 최대 약 80%, 아이폰 수리는 약 50% 저렴한 ‘폰…

[머니투데이] 폰사요몰이 강조하는 중고폰 매입·…

폰사요몰이 강조하는 중고폰 매입·구매 위한 3가지 조언은?사진=더리더스마트폰 평균 수명이 1년반~2년반 정도로 늘어났다. 특별히 고장난 부분이 …

[머니투데이]중고폰 매입·판매 폰사요몰, 초특가…

중고폰 매입·판매 폰사요몰, 초특가 이벤트 실시10년 경력 중고폰 전문업체 폰사요몰은 중고폰을 매각·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초특가 이벤트를 진…

[베타뉴스]폰사요몰, 아이폰 수리 · 리퍼 50…

폰사요몰, 아이폰 수리 · 리퍼 50% 할인 진행보통 아이폰이 고장나면 정식센터를 제일 먼저 찾아가서 리퍼 서비스를 받기 마련이다.아이폰6S는 …

[더리더] 갤럭시·아이폰 공기계 거래, 폰사요몰…

갤럭시·아이폰 공기계 거래, 폰사요몰 특가 이벤트 진행사진=더리더스마트폰을 중고로 구입해 단말기 구입비용을 줄이는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

[더리더] 폰사요몰, 아이폰 리퍼 & 수리 고민…

폰사요몰, 아이폰 리퍼 & 수리 고민? 상황별 맞춤 서비스 제공대부분의 아이폰 사용 유저가 고장 시 애플공식센터를 찾아야 할지 아이폰 사…

[머니투데이] 폰사요몰, 아이폰 외 중고폰 매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스마트폰의 보급률과 비례해 중고폰의 거래량도 늘고 있다.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파손돼 …

[더리더] 폰사요몰에서 알려주는 중고폰 매매&구…

폰사요몰에서 알려주는 중고폰 매매&구매 시 참고해야 할 3가지 꿀팁스마트폰의 수명이 점차 늘어나고 고객의 알 권리인 25% 요금 할인을 …

[더리더] 폰사요몰, 아이폰 매입, 판매 초특가…

폰사요몰, 아이폰 매입, 판매 초특가 이벤트 진행중고폰 거래 1위 업체인 ‘폰사요몰’이 아이폰 매입 시 추가금 5만원,공기계 구입 시 최대 할인…

[ 더리더 ] 다시 한번 주목되는 중고폰 매매 …

다시 한번 주목되는 중고폰 매매 업체 ‘폰사요몰’중고폰 매입, 판매 1위인 ‘폰사요몰’이 중고폰 매입 시 추가지급 5만원,구매 시에는 최대 7만…

[수원일보] 중고폰 매입 · 판매 전문 업체 '…

중고폰거래량1위로알려진'폰사요몰'에서중고폰매입&구입시초특가이벤트를진행중이어소개한다.◇중고폰매입시최대5만원추가지급중고폰매입업체인폰사요몰에서…

[데일리그리드] 폰사요몰, 중고폰 매입, 중고폰…

중고폰 매입 업체 중 매매 거래량 1위 업체 폰사요몰이 공기계 구매 서비스까지 시작했다.기존 폰사요몰에서는 중고 스마트폰 매입과 아이폰 수리&a…

[뉴스워커] 폰사요몰, 갤럭시S9 사전 판매로 …

폰사요몰, 갤럭시S9 사전 판매로 중고폰 매입 이벤트 진행​▲ 이미지 '폰사요몰' 제공[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최근 갤럭시S9가 사전 판매를 시작…



회사소개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유니버스|대표자 : 남재덕
사업자등록번호 886-87-02285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서초-0138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59 도씨에빛2차 205호 폰사요몰
TEL: 1670-7944
copyrights@2019phone4yomall.,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