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중고폰 부문 2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폰사요몰’ 인기 > 언론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머니투데이] 중고폰 부문 2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폰사요몰’ 인기

 


스마트폰의 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중고폰의 거래도 덩달아 활발해지고 있다. 중고폰 매입 또는 판매를 하려면 개인들끼리 인터넷 장터에서 거래하거나 중고스마트폰 매입업체를 통해 바로 매입을 진행하는 경우로 나뉜다. 개인 간 거래의 장점은 공들이면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사기위험이 높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 안전하고 신속하게 중고폰, 중고스마트폰을 업체에 매입하려고 하는 추세다.

 

갤럭시S, 갤럭시노트, 아이폰 등 다양한 종류의 핸드폰이 시리즈별로 계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폰을 수리 받고 남은 깨진 액정이나 파손 액정까지도 사고팔고 하고 있어 중고휴대폰과 파손 액정 취급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중고폰을 구입하려면 여러 곳을 비교해보는 것이 우선이며, 견적을 너무 높게 제시한 곳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다음은 폰사요몰(www.phone4yomall.com)에서 밝힌 중고폰 매입업체 선별 노하우다. 첫째, 직수출업체를 찾아야 한다. 소비자와 직접 수출을 하는 업체를 연결해주는 중간 상인들은 중간 마진을 챙기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돌아가는 가격은 점점 떨어지기 마련이다. 둘째, 마진을 적게 보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직접 수출을 해서 가장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는 업체가 마진을 적게 본다면 소비자로서는 가장 잘 파는 방법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업체들의 말만 믿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에 폰사요몰의 경우 중고폰을 무료로 진단을 받고 가격이 마음에 들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폰사요몰이 제시한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고객이 지불했던 왕복택배비 전부를 부담해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정직한 중고폰 업체 폰사요몰은 중앙뉴스에서 ‘2015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고 서울경제TV ‘안혜경의 라이프 투데이’에서 고객만족 1위와 머니투데이 ‘2016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폰사요몰은 서울 노원본점을 중심으로 서울 전 지역, 경기, 대구, 충남, 충북, 광주 등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Comments



회사소개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유니버스|대표자 : 남재덕
사업자등록번호 886-87-02285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서초-0138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59 도씨에빛2차 205호 폰사요몰
TEL: 1670-7944
copyrights@2019phone4yomall.,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