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 폰사요몰, 중고폰 매입 시 비싸게 파는 방법 공개 > 언론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뉴스브라이트] 폰사요몰, 중고폰 매입 시 비싸게 파는 방법 공개

노원본점 1 1,281 2018.01.05 15:52

 

1.jpg
 
최근에 아이폰8, 아이폰X 출시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나 기존에 남은 잔여 할부금 때문에 섣불리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잔여 할부금을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어떤 것이 있을까?

중고폰 매매, 판매 거래량 1위 업체인 폰사요몰의 허준 대표는 "기존의 중고폰을 비싸게 매입을 하는 것이 첫 번째 대안"이라고 조언했다.

하지만 수많은 중고폰, 중고 스마트폰 매입 업체 사이트 중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일단은 매입 가격이 높은 곳인지, 그 매입 가격을 잘 지킬 수 있는 업체인지, 그리고 매입가격이 지켜지지 않았을 때의 금전적인 손해는 어떻게 되는 지 확인해봐야 한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폰사요몰은 높은 갤럭시, 아이폰 매입 단가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며, "폰사요몰은 택배 거래 시 물건을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손님이 보냈던 택배비와 받을 때의 택배비까지 환불해줘 택배 거래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해소하고 있다."고 전했다.

2.JPG
 
또한 폰사요몰은 현재 갤럭시, 아이폰 중고판매 관련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갤럭시는 최단기간 1만대 매입 돌파 기념으로 최대 5만원 추가 매입 금액을 지급하고 있으며, 아이폰은 업체 내부 자체수리가 가능하여 사소한 잔고장을 차감하지 않아 실제매입가를 높게 책정하여 고객이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부분이다.

끝으로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휴대폰 신규 출시 시기는 계속 앞당겨지고, 종류도 너무도 많아졌다. 삼성에서는 갤럭시S와 노트 5, 6, 7과 엣지가, 애플에서는 아이폰 6, 6플러스, 6S, 6S플러스, 7, 7플러스까지 해마다 수도 없이 많은 핸드폰이 출시된다. 그때마다 기존의 쓰던 핸드폰을 빨리 매입하는 것이 제 값을 받고 처리할 수 있는 법이며, 좋은 중고폰 파는 곳을 알아두면 계속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폰사요몰 본점 위치는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있으며, 홍대입구, 서울대입구, 창원, 울산 등 전국에 40여개 지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폰 수리, 아이폰 착한리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mments



회사소개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유니버스|대표자 : 남재덕
사업자등록번호 886-87-02285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서초-0138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59 도씨에빛2차 205호 폰사요몰
TEL: 1670-7944
copyrights@2019phone4yomall.,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