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중고 스마트폰 매입&판매 사이트 '폰사요몰' > 언론보도자료









[뉴스워커]중고 스마트폰 매입&판매 사이트 '폰사요몰'

중고 스마트폰 매입&판매 사이트 ‘폰사요몰’

 

 

 13751_10957_250.jpg 
▲ 이미지제공: 폰사요몰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최근 들어 스마트폰 재구매가 빨라지면서 기존에 스마트폰, 중고폰을 매입 또는 구입 하는 일이 많아졌다.

하지만, 중고폰의 특성상 1년에 한 번 정도 거래를 하기 때문에 이를 악용한 중고폰 사이트가 많아 고객들은 알지도 못하고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고객들이 중고폰 판매사이트에 물건을 팔려고 택배를 보내거나 찾아가면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차감을 하고

다른 곳도 마찬가지다 라는 말을 하며 물건을 싸게 사려고 한다.

 

하지만 이쪽에 정보가 없는 고객들은 사실여부를 알지 못하고 팔게 되어 상대적인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도 부지기수이다.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중고 스마트폰 매입 사이트 폰사요몰은 왕복택배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내용은 고객이 중고폰을 구입하거나 판매할 때 택배로 보내는 경우 물건을 받고 검수한 뒤 고객이 가격이 맘에 들지 않거나 

처음과 내용이 다를 경우 처음 들었던 택배비와 반품 택배비까지 모두 폰사요몰에서 부담을 한다.

즉, 고객은 전혀 금전적인 손해를 볼일이 없고 반품 시 폰사요몰 업체만 6000원~1만원에 택배비만 손실을 보게 되는 것이다.

 

반품을 하면 폰사요몰은 손해를 보기 때문에 가격을 불합리하게 차감할 수 없게 되어

타 사이트 보다 훨씬 높은 가격을 받아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이곳은 중고폰 업체 중 가장 오래된 업체 중 하나이며, 

전국적으로 40여개에 지점들이 있어 중고폰 사는 곳, 파는 곳을 찾는 분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고 

타 사이트 보다 중고 스마트폰 실거래 가격이 최대 5만원까지 좋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이 물에 빠졌을 때 액정이 깨졌을 때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날로 늘고 있다.

또한 2018 년도부터 휴대폰 공기계 구입도 가능하게 되어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공기계 구입 시 타 사이트 보다 2~3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중고폰 구입 또는 판매를 알아보고 있다면 반드시 알아봐야 할 사이트라는 것은 확실해 보인다. 

‘폰사요몰’ 본점 위치는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있으며, 홍대입구, 서울대입구, 창원, 울산, 대구 등 전국에 40여개 지점이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Comments

폰사요몰
택배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동 725 석창빌딩 401호 폰사요몰 노원아이폰수리센터
TEL : 1670-7944 EMAIL : joon0728@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509-17-01090 | 대표자 : 허 준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5-서울노원-0885호
Copyright © Phone4YoMall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