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고폰 매매 시장은 아이폰8, 아이폰X 출시로 인해 관심이 뜨거운 시기이다. 100만원이 넘는 아이폰 출시가격 부담으로 이전에 쓰던 중고폰 판매를 잘해야 부담을 덜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중고폰 매입 업체 폰사요몰이 중고 아이폰 매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사요몰의 중고 아이폰 판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중고 아이폰 사소한 고장 차감을 하지 않는다. 아이폰7, 7플러스(+), 아이폰6, 6플러스(+), 6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SE 공기계 전 기종에 한하여 사소한 고장 부분은 차감을 하지 않기로 유명하다. 이유는 폰사요몰은 자체 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써 사소한 고장 부분은 자체 수리로 이상이 없는 폰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타 업체 보다 차감이 적어 중고 아이폰을 파는 고객들은 실제 매입가를 더 높게 받을 수 있다.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환불 택배비 무료제공한다. 몇몇 중고폰 업체에서는 홈페이지 및 상담 과정 중에 매입가를 제시하고 실제로 거래 시 사소한 차감을 이유로 실제 매입 가격을 낮춰 마진을 가져가는 업체가 많다. 보통 택배 거래가 많은 중고폰 매매 시장에서는 가격이 불만스럽게 나와도 환불 택배비를 본인이 부담하기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거래를 할 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다.

이런 불만을 줄이고자 폰사요몰은 환불 택배비를 회사에서 부담하고 있다. 이러한 정책은 불합리한 차감을 줄여 고객들에게 실제 매입 가격을 최대한 높게 제공하지 못하면 회사의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정책이다. 그만큼 폰사요몰은 정직한 거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아이폰 구매에 있어서 가격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아이폰 매입 가격을 최대한 많이 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를 설립한지 10년이 지난 지금도 고객의 만족도가 회사의 성장을 이끈다고 믿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입장에서 운영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외에 아이폰 수리, 아이폰 착한리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폰사요몰’ 본점 위치는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있으며, 홍대입구, 서울대입구, 창원, 울산 등 전국에 40여개 지점이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