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폰사요몰

[뉴스워커: 이민정 기자] 이미 스마트폰이 생활필수품이 된지는 오래 되었다. 그 중에서도 처음 시작부터 지금까지 가장 큰 이슈가 되는 스마트폰은 단연 애플사의 아이폰이다. 때문에 아이폰 중고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아이폰은 다른 제조사의 폰 보다 중고 거래가 활발하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비싸게 거래되는 스마트폰이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중고폰 사이트가 많이 나오는데 이런 중고폰 사이트 중 아이폰 거래에 베테랑 업체인 ‘폰사요몰’은 7년된 아이폰 중고 전문 업체로써 중고 거래를 자주하는 분들이나 중고폰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업체이다.

아이폰 중고 시세 조회는 물론 아이폰 중고 매입, 공기계 판매, 아이폰 수리까지 아이폰에 관련한 업무는 거의 다 진행하고 있다.

취급 기종으로는 아이폰5,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 그 외 모든 아이폰플러스 등 아이폰 공기계 대부분을 취급하고 있다.

아이폰은 다른 폰과 다르게 전문성을 요한다. 수리가 쉽지 않고 서비스센터에서도 수리 정책이 활발하지 못해 반드시 전문성을 가진 곳과 거래를 해야 아이폰의 높은 매입가를 보장받을 수 있고, 아이폰 구매 시 저렴하고 품질 좋은 공기계를 구입할 수 있다.

이곳 폰사요몰은 아이폰 매입 시 수리 기술을 가지고 있어 작은 고장은 자체 수리를 하기 때문에 차감이 거의 없이 높은 가격에 매입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폰7 이상 모델일 경우 매입 가격이 최대 10만원까지 높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 공기계 판매 시 모든 부분들은 완벽히 검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양질의 폰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이벤트 중이어서 구매 시 누구나 3만원 저렴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저희는 아이폰 전문업체로써 아이폰을 가장 좋은 가격에 거래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아이폰의 특수성을 잘 이해하지 못한 업체는 상대적으로 돈만 낭비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저희 업체와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폰사요몰은 전국에 40여개 지사가 있으며 아이폰 거래 1위 업체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