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제공: 폰사요몰

[뉴스워커: 소비자뉴스팀] 갤럭시∙아이폰 중고폰 매입 거래량 1위 ‘폰사요몰’ 업체에서 중고 아이폰 & 갤럭시 매입 추가 금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쓰던 폰을 팔려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갤럭시 기종 최대 5만원 매입가 추가 입금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갤럭시 기종 한하여 중고 매입 금액에 추가 금액을 덧붙여주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내용에서 보여지는 갤럭시S3, S4, S5, S6, S7(엣지), 갤럭시노트2, 노트3, 노트4, 노트5, 노트7 기종의 중고 매입 시 이벤트 혜택을 볼 수 있다. 특히, 고장난폰, 파손된 폰은 매입 금액이 현저히 낮지만 해당 이벤트로 최대 3만원 이상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2. 아이폰 매입 시 사소한 고장은 차감 X
업체에 따르면 아이폰 수리가 자체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사소한 고장은 업체에서 고쳐서 해당 고장 내역은 차감을 시키지 않는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실제 아이폰 매입 가격을 더 높게 책정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아이폰 5, 6, 6S(+), 7, 7+, 8 전 기종에 해당되는 이벤트다.

2. 매입 가격 불만 시? 환불 왕복택배비 업계 최초 지원
소비자 입장에서는 절대 손해 볼 수 없는 환불 왕복택배비를 지원하고 있다. 처음에 제시한 휴대폰 중고 매입 가격에서 합리적이지 못한 차감을 했을 시에 거래를 원치 않아 환불 받고자 할 때 환불 비용까지 업체에서 지원해주는 서비스이다.

위의 이벤트로 인해 중고폰 시장에서는 이미 아이폰 팔기 좋은 곳은 ‘폰사요몰’ 업체로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폰사요몰은 항상 마진을 줄여가며 고객들께 만족스러운 매입금액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단언컨대, 중고폰 거래는 ‘폰사요몰’ 을 꼭 기억해달라”고 전했다.

폰사요몰 본점 위치는 서울 노원구 노원역 5번 출구 1분 거리에 있으며 이외 대학로, 서울대입구, 창원, 홍대, 울산, 대구, 강남지점 등 전국에 40여개 지점이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