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매입 업체 중 매매 거래량 1위 업체 폰사요몰이 공기계 구매 서비스까지 시작했다.

기존 폰사요몰에서는 중고 스마트폰 매입과 아이폰 수리&아이폰 리퍼(착한 리퍼)만 진행했지만 자체적으로 전문 엔지니어 3명을 두고 중고폰을 확실하게 검수하고 혹시라도 고장날 확률을 감안하여 100일간의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그 동안 중고폰 구입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 2년간의 확실한 준비로 소비자들에게 중고폰을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확실한 검수와 거품 없는 저렴한 중고 공기계 가격으로 기존에 관심 주셨던 것에 대해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폰사요몰은 그간 “비싸게 중고폰 팔기”에 대해 Tip을 상세히 알려준 업체로 유명세를 떨쳤는데 지금은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 아이폰 매입 시 사소한 고장은 차감 X

아이폰 수리가 자체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사소한 고장은 업체에서 고쳐서 해당 고장 내역은 차감을 시키지 않는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실제 아이폰 중고 매입 가격을 더 높게 책정 해줄 수 있다.

이벤트 기종매입 대상은 아이폰5S, 6, 6S, 6S+, 6플러스(+), 7, 7플러스, 8, X 시기가 지난 기종부터 최신기종 등 매입단가 혜택을 볼 수 있다.

2. 매입 가격 불만 시? 환불 왕복 택배비 업계 최초 지원

소비자 입장에서는 절대 손해 볼 수 없는 환불 왕복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다. 처음에 제시한 휴대폰 중고 매입 가격에서 합리적이지 못한 차감을 했을 시에 거래를 원치 않아 환불 받고자 할 때 환불 비용까지 업체에서 지원해주는 서비스이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있으며 이외 구로디지털단지, 대학로, 서울대입구, 울산, 대구, 강남지점 등 전국에 40여개 지점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